아이폰 6S+ A/S센터 방문 후기
이전 글에있던 문제로 인해서 신설동 오거리에 위치한 대우일렉서비스센터를 다녀왔습니다 !
결론 : 이 문제는 모든 아이폰 6S+에서 나타나는 동일한 증상으로 교체 또는 수리가 될수 없다.
예..? 뭐라구요...? 제가 잘못 들은건 아니겠죠...?
예.. 교체 또는 무상수리가 될수 없고 유상수리 또한 불가능하다 ! 라는게 AS센터의 입장이었습니다.
하......나는 120만원짜리 (저는 64GB 골드 입니다)뽑기를 한것인가..ㅠ
정녕 우리나라는 뽑기의 민족이란 말인가 ㅠ
혼자 씩씩거리다가 애플코리아에 전화해서 다시 문의해봤습니다.
음질에 관한 문제점을 AS센터측의 무슨 검증프로그램으로 해봤을때는 정상이라고 표시가 되지만, 그자리에서 바로 음원을 재생시켰고(MP3파일과 멜론으로 2가지 방법으로 재생) 문제 증상을 AS센터 기사님과 같이 확인할수 있었다. AS센터측 기사님또한 해당 문제를 확실히 인지하셨고, 나또한 다시한번 인지하였다. 오전 통화내용을 보면 해당문제가 명확히 확인된다면 구입한지 30일 이내에 발생한 문제이니 새제품으로 교품이 가능하다고 했다. 하지만 아이폰6S+의 고질적인 문제점 이라면 다른제품으로 교체를 하더라도 똑같은 증상이 반복된다는 말이 아닌가.
라고 말하니...
애플코리아 : 이 문제는 현재 조사중인 문제점이며, 해결법이 나오면 즉시 대처를 하겟다. 현재로써는 다른 대처법이 없으며 소프트웨어의 호환성문제로 이런 문제증상이 발생하는것 같다.
라고 저에게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애플코리아측에 강력하게 항의하고 조치를 취해줄것을 요구하였으나. 애플코리아측에서는 이를 해결책이 없다 라는 말만 반복할 뿐이었습니다.
저와같이 지금 아이폰 6S+의 문제점이 있으나, 그 문제점이 어떤부분에서 발생되는지 어떠한 문제점인지, 사용자가 직접 사용하여 문제점을 발견하고 해당 문제점에 대해 문의를 하기전까지는 어떤문제가있는지 확인 할수도, 어떻게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도... 어떠한 점검에 대한 플렛폼이나 가이드라인이 없어 확인할수도 없습니다.
해결책이 있어야 원만하게 해결이 가능한것 이건 당연한거겟지요.
하지만 해당 문제점을 인지 햇지만 제조사에서 조차 조사중이라며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은 이런 치명적인 문제점이 발생했을경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들은 그저 발을 동동 구르며 해결책이 나올때까지 기다릴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요즘 컴퓨터 한대값 맞먹는 아이폰 6S+(기타 다른 폰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비싼값주고 구매한만큼
그 비싼값에 맞는 서비스와 품질을
기대하는건 이제 무리일까요...?
언제까지 소비사는 그저 당하고만 있어야 하는건지...
(PS. 서비스센터 방문했을때, 저에게 자신의 아이폰6S+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며 울상지으시며 속상하다고 했던 센터 기사님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이 느껴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 & Living >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고 고릴라 글래스 (0) | 2019.04.20 |
---|---|
ATPACK 후기 ( 대인 위치추적기 ) (0) | 2017.04.07 |
아이폰 6s+ 구매후기 (0) | 2015.12.15 |